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호떡와플’ 790만원 자본금으로 판매 실적에 따른 매출 기대


오프라인창업과 차별화된 무점포 형식의 사업으로 더욱 주목 무점포 사업 방식을 제안하는 ‘호떡와플’은, 790만원의 자본금만 있으면, 사업진행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호떡와플’이 일반적인 오프라인창업과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대목이기도 하다. 보통 매장을 오픈하려면 매장 오픈과 관련된 다양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창업비용의 구성부터 임대료, 심지어 운영 과정에서 인건비도 소요된다.


불확실한 시기에 여러 가지 비용 부담이 발생해도, 반드시 성공을 할 수 있다는 보장도 없다. 리스크가 커질 수밖에 없는 대목이다.


이런 때 부담 없는 사업 비용으로 본인이 판매한 만큼 실적만큼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호떡와플’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사업 개시와 동시에 무려 20곳의 판매처를 제공한다. PC방을 비롯해 커피숍, 배달전문점 매장에 이르기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등 규제 해제에 따른 방문 고객 유입에 따라 매출 실적을 높일 수 있는 판매처다.


사업자는 판매처 20곳을 기준으로 장당 마진과 1일, 1달 예상수익을 가늠해볼 수 있다. 별도의 임대료와 인건비 등이 소요되지 않다 보니, 사업자의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높은 수익을 기록할 수 있다.


‘호떡와플’의 관계자는 “저비용 고효율을 원하는 시대에, ‘호떡와플’은 790만원 대의 금액으로 사업자의 노력에 따라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사업 개시 이후 무려 20곳의 판매처 제공과 시, 군, 구 단위의 판권을 보장해서 충분한 영업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호떡와플.com

창업문의: 1833-696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