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프리미엄 가성비의 정석 ‘츠츠허허’, 불황일수록 장사가 더욱 잘 되는 이유!


프리미엄급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면서 “오늘도 만석!” 공공요금 및 각종 생활 물가 인상으로 인해서 서민 경제에 위기가 찾아왔다. 이런 상황일수록 외식소비는 더욱 줄어들 수밖에 없다.


코로나19 사태 안정세로 홀 운영 중심의 외식 사업의 호황이 예상됐지만, 불황이라는 만만치 않은 변수를 만났다.


이런 가운데 불황일수록 더욱 장사가 잘 되는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중화요리전문점 ‘츠츠허허’의 이야기다. ‘츠츠허허’는 프리미엄급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맛의 퀄리티가 높은 중화요리 메뉴 라인업에 가성비를 더한 것이다. 비주얼과 맛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다운사이징한 구성이다. 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식사 및 술자리를 겸해서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불황 속 외식소비가 위축되고 있지만 ‘츠츠허허’는 “오늘도 만석”이다. 특별한 경쟁 상대가 없는 만큼, 앞으로도 ‘츠츠허허’를 찾는 고객들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자연스럽게 주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도 실현되고 있다.


또한 ‘츠츠허허’는 주류매출 비중이 높다. 식사 위주의 중국집, 비싼 중화요리라는 인식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포차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 메뉴 구성부터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디테일에 집중했다.


‘츠츠허허’의 관계자는 “맛과 퀄리티가 높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프리미엄 가성비의 정석으로 통화면서 요즘 같은 불황에도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츠츠허허’는 메뉴 구성 못지 않게 창업 비용의 합리화를 추구한다. 투자금은 최소, 효과는 최대 라는 운영 방향 설정을 통해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조건을 내걸고 있다. 또한 교육비와 가맹비 할인 혜택 적용으로 창업자의 부담을 낮췄다. 홈페이지: www.츠츠허허.com

창업문의: 1599-220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