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김성훈 기자

‘벨기에호떡’ 적은 투자로 안정적으로 돈 버는 ‘경제적 워라밸’ 창업 아이템!


부업이나 부가 수입을 원하는 창업자에게 딱! 부담 없는 투자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 창업을 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돈’을 벌기 위함이다. 수익성이 높은 창업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고 리스크 부담이 큰 때 수익성이 높은 창업 아이템을 찾기는 쉽지 않다. 창업 비용도 부담스러워서 적은 투자로 고정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창업 브랜드나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벨기에호떡’은 적은 투자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벨기에호떡’은 무점포&샵인샵 창업을 제안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로드샵을 오픈하지 않고 총판점을 개설해 관리하는 방식이다.

 

 총판점 개설 비용은 780만 원 대로 일반적인 창업과 비교했을 때 매우 적은 투자 비용이다. 또한 초도 물품비, 홍보 판촉물, 포스터, 전단지, 명함 등을 지원하며 본사에서 판매점 20곳을 제공한다.

 

 판매처는 주로 카페나 커피숍 등 호떡 외 디저트 제품과 잘 어울리는 매장이다. 또한 행사장과 찜질방, 테이크아웃(배달) 전문점처럼 유동인구가 많고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소들이 주로 제공된다.

 

 이밖에 지역 독점 판매 권리 제공을 통해서 꾸준한 운영이 이뤄질 경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투자 비용 부담이 적고 운영 편의성이 높으며 고정 수익 확보에 유리하면서, 기존 자영업자나 부가 수익 창출을 원하는 이른바 ‘경제적 워라밸’을 누릴 수도 있다. 투 잡, 쓰리 잡이 일반적인 시대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벨기에호떡’의 경제적 워라밸 아이템으로서 매력은 매우 높다.

 

 기존 자영업자를 비롯해 학생과 주부 외 창업 수요가 다양하게 이뤄지면서 지속적인 가맹 상담과 계약도 잇따른다.

 

 ‘벨기에호떡’의 관계자는 “사업은 돈을 벌기 위해 도전하는 영역이다. ‘벨기에호떡’은 부가 수익 창출이 가능한 경제적 워라밸 아이템으로서 오직 돈을 벌기 위한 목적의 사업 방향을 제시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적은 투자 비용으로 관리만 잘 하면 순수익 창출에 유리한 만큼, 많은 예비 창업자 및 기존 자영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창업 문의가 꾸준하다”고 전했다.

 

 한편 ‘벨기에호떡’은 30년 호떡 장인이 수제로 만들고 있다. 와플 모양에 우리 전통의 호떡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간식이다. 또한 ‘K 디저트’ 열풍과 함께 외국 관광객도 즐기기 좋은 디저트로 손꼽히면서 앞으로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홈페이지: www.벨기에호떡.com

창업문의: 1599-504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