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장재성 기자

소비자가 인정한 ‘포차천국’,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4년 연속 1위 수상!


‘2024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에 이은 또 하나의 쾌거! 어떤 업종을 막론하고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는 브랜드의 가치는 매우 높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도 소자들로부터 받은 신뢰와 선호도가 곧 수익으로 연결되고 가맹 사업의 활성화의 계기로 삼을 수 있다.

 

 최근 소비자가 인정한 포차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4년 연속 1위 수상 소식을 전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서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한다.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포차 브랜드, 그것도 4년 연속 1위의 위업은 쉽게 달성하기 어려운 실적이다.

 

 특히 ‘포차천국’은 지난 2월 6일에도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의미를 더했다.

 

 ‘포차천국’은 전국 가맹점 325호점을 넘어선 전국구 인기 프랜차이즈다. 전국 주요 지역에 상당한 가맹점 숫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이 브랜드가 얼마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인기가 높은가를 보여준다.

 

 ‘포차천국’의 관계자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4년 연속 수상 및 지난 2월 ‘2024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 4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신뢰와 사랑이 가맹사업 활성화로 이어져 뿌듯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는 물론 창업자들의 운영 활성화 및 수익 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창업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는 ‘포차천국’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