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TIMES) 이재일 기자

포차천국 X 한게임 섯다&맞고, 콜라보 이벤트 실시!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천국’, 가맹점 매출 상승 위해 꾸준한 노력


장기 불황 속에서 주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가맹점 매출 상승과 운영 활성화 지원을 위한 노력을 꾸준하게 이어 나가고 있다. ‘밥도 먹고 술도 먹고’ 인기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포차천국’도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 및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해 노력 중이다.

 

‘포차천국’이 NHN의 인기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맞고’와 제휴를 맺고 ‘끗까지 즐거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끗까지 즐거운 콜라보 이벤트’는 전국 포차천국 매장에서 포차천국 BEST 8 메뉴 주문 시 한게임 섯다&맞고의 ‘한정판 포차천국 액션이모티콘’ 쿠폰을 증정한다.

 

'포차천국'의 인기 메뉴인 곱도리탕, 원조치밥, 눈꽃치즈 육회, 치뱅이, 페스츄리 피자, 튀김범벅 떡볶이, 콘치즈불닭, 치즈듬뿍 베이컨치즈 감자전 주문 시 지류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유효기간은 이달 3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또한, 포차천국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한게임 섯다&맞고 액션이모티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포차천국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슬로건 아래 식사와 주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시스템을 구축해 2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게임 섯다&맞고는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양 마켓에서 카드게임장르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특히 20대 이용자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한게임 섯다&맞고 모바일 게임과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게임 섯다&맞고 게임을 즐기며 포차천국 대표메뉴인 곱도리탕, 치밥 등 다양한 액션이모티콘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차천국’은 가맹점 지원에 ‘진심’이다. 유명 드라마의 제작지원 및 PPL(간접광고)를 비롯해 유튜브, SNS 홍보 마케팅을 뒷받침 하면서 주요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주도했다. 또한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신규 고객 유입을 돕고 있다.

 

 이번 한게임 섯다&맞고 게임 콜라보 또한 운영 활성화 전략의 하나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가맹점 운영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홈페이지: www.pochaheaven.co.kr 

창업문의: 02-2601-0821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