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오형진 기자

무점포 브랜드 ‘벨기에호떡’ 내 지역 판매점 관리만으로 수익 창출!


창업 비용 부담 NO! 경제적 워라밸까지 보장받는 요즘 시대 최고의 사업 아이템   고금리와 물가 상승 등으로 창업에 부담감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사업 방향은 ‘안정성’이다.

 

 ‘벨기에호떡’은 30년 장인이 직접 만드는 100% 수제 디저트다. 겉은 벨기에 와플인데 30년 호떡 장인이 수제로 만든 호떡의 맛이 조화를 이루면서 K-푸드의 선봉에 선 우리 전통 디저트 메뉴인 호떡의 새로운 모습을 창조했다.

 

 와플의 모양의 달달구리한 호떡의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아이템으로 통한다.

 

 선호도가 높은 디저트 아이템을 판매하면서 창업 방식 또한 요즘 시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벨기에호떡’을 통한 창업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벨기에호떡’은 적은 창업비용과 운영 편의성, 경제적 워라밸이 보장되며 더욱 주목받는다. ‘벨기에호떡’의 무점포&샵인샵 시스템은 780만 원(부가세 별도)의 창업 비용이 든다. 일반적인 오프라인 및 로드샵 매장을 오픈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부담이 적다.

 

 또한 이렇게 사업을 개시하면 본사에서 ‘내 지역 판매점’ 20곳을 제공한다. 주로 PC방이나 카페, 행사장, 테이크아웃매장, 관광지 등 유동인구가 많고 판매가 원활하게 이뤄지는 곳 위주다.

 

 창업 비용 부담이 적고 관리가 편해서 ‘경제적 워라밸’을 꿈꾸는 기존 자영업자나 직장인들이 선택하기도 좋은 아이템이다. 요즘 같이 금전적 여유가 부족할 때 부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부수입 창출을 위해 ‘벨기에호떡’을 선택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벨기에호떡’의 관계자는 “큰 돈을 들이지 않고 운영 부담까지 적은 ‘벨기에호떡’을 통해서 ‘경제적 워라밸’까지 꿈꾸는 창업자들이 많다”면서, “요즘 같은 시대에 가장 잘 맞는 최고의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얻으면서 사업 문의가 꾸준하게 들어온다”고 강조했다.

 

 한편 ‘벨기에호떡’은 창업 문의와 창업상담, 총판점계약, 잔금입금, 영업점 섭외, 설치 및 영업개시 등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무점포&샵인샵 창업 아이템이지만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창업문의: 1599-5049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