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감통반’ 말도 안 되는 490만원 업종변경 파격 혜택 제공!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감통반’이 업종변경 희망창업주에게 말도 안 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단돈 490만원으로 업종 변경할 수 있는 혜택으로 손쉬운 창업을 지원한다.

그 동안 ‘감통반’은 기존 업종변경 브랜드와는 달리, 세련되고 브랜드 정체성이 확고한 스타일리시한 브랜드로 평가 받아 와서 다소 ‘저렴한 투자금’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다. 본사 측은 “반드시 주목해야 한다”고 말을 하고 있다.

업종변경 창업자를 위한 490만원 파격 혜택은 주요광역시별 선착순 5개 점포에 한해 제공한다. 따라서 현재 매장을 운영 중이거나 다른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참고로 업종변경 하는데 드는 평균 비용은 아이템마다 다르지만, 보통 2천 ~ 3천만원 정도다.

‘감통반’ 본사는 기존 매장의 인테리어 및 집기 등을 최대한 활용해 최소 비용으로 업종변경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2 번의 실패는 없도록 전문인력을 통해 강력하게 관리를 할 것이라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그렇다면 수익성은 어떨까? ‘감통반’을 설명하는 또 다른 표현은 ‘놀라운 기적’이다. 14평의 작은 매장에서 일 평균 12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수익성을 이끌어내는 것은 신개념 외식공간으로,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맛, 이색 치킨메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등의 요소를 갖췄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재 외식매장이나 주점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 매출 부진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감통반’의 이번 창업 프로젝트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감통반’의 관계자는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업종변경을 망설이고 있던 자영업자들에게 ‘감통반’의 파격적인 혜택은 최고의 대안책이 될 것”이라고 평가 받으며, “최근 경기불황과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문을 닫는 매장들이 많은데, 폐업보다는 업종변경이 좋은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다. ‘감통반’ 다수의 성공사례가 증명한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gamtongban.com

창업문의: 02-400-791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