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가 8월 25일(목)부터 27일(토)일까지 총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는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하며, 동반과 상생 및 일자리 창출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및 이제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 등 누구나 참석해볼 만한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150여 업체의 200여 브랜드가 참가한다. 주목해야 할 프랜차이즈로는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가 있다. ‘김피라’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철저하게 준비를 하고 있고, 특히 부스(비전관 32~34)를 넓게 활용해 최대한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할 방침이다.

‘김피라’는 기존 분식점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맛과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는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색다른 아이디어로 만든 쌈김밥, 생면과 특별하게 만들어낸 육수로 끓여낸 건강한 라면, 차별화된 떡볶이, 바삭바삭하게 구워낸 화덕피자 등 브랜드 특유의 메뉴를 내세워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참고로 박람회 기간 동안 인기 메뉴 시식회를 진행하기 때문에 부스를 방문하면 직접 ‘요리의 품격’을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도 성공포인트다. 일반 분식점과 확실한 차별화를 뒀는데, ‘분위기’를 따지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부스를 방문하면 인테리어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1:1 전문가 상담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한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실제 매출현황, 가맹점주 만족도, 본사의 지원, 편리한 운영시스템 등 성공요소를 자세하게 설명하기 때문에 현재 분식업종 관련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다.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의 관계자는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현장에서 만나기 위해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면서, “박람회에서 부스를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이 향후 매장 개설을 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많은 참석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www.kimpira.co.kr

창업문의: 1899-070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