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텃밭시래기’ 요리메뉴 출시! 저녁 매출이 더욱 크게 증가한다!


외식업종은 피크타임이 존재한다. 음식점은 식사 시간이 피크타임이 되고, 술집은 저녁 늦은 시간이 황금시간이 된다. 최근에는 이러한 시스템을 깨는 브랜드가 많이 등장했는데, 대표적으로 시래기국밥&매운소갈비찜 ‘텃밭시래기’를 들 수 있다.

‘텃밭시래기’는 브랜드 론칭 단계에서부터 식사 및 술자리 손님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래기 전용 무에서 나온 무청을 자연의 햇빛과 바람에 말리고, 24시간 동안 삶고 식히는 과정을 반복하여 만든 명품 시래기를 주요 식재료로 사용해 식사 메뉴와 요리 메뉴를 구성했다.

이러한 전략은 제대로 적중했다. 실제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의 경우, 식사 시간과 술자리 시간에 모두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술자리 손님 유치를 위해 최근 신메뉴를 출시했다. 시래기 갈비탕과 시래기 소불고기낙지전골, 시래기매운갈비찜 3가지 이며, 저녁 매출을 더욱 향상시켜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시래기 갈비탕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삶은 갈비에 명풍 시래기와 대추, 은행 등을 넣어 만든 보양식이다.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고, 부드러운 갈비까지 즐길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시래기 소불고기낙지전골은 브랜드 특유의 비법 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와 신선한 낙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다. 시래기 매운갈비찜은 명품시래기와 갈비, 낙지, 버섯, 단호박 등이 들어가 조화를 이루고, 매콤한 소스와 달콤한 소스가 특별한 맛을 연출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다.

본사 측은 현재 신메뉴가 판매가 되고 있는데, 그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하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가맹점 매출 향상을 위한 신메뉴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텃밭시래기’의 관계자는 “텃밭시래기의 가장 큰 장점은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 식사 및 술자리 손님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장효율성이다”고 말하면서, “본사에서는 매장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해서 가맹점주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텃밭시래기’ 본사에서는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문의: 02-862-822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