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한식 실내포장마차 ‘사랑탕’, 2017년 첫 창업설명회 개최... 파격 혜택 제공


한식 실내포장마차 ‘사랑탕’이 2017년 첫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업설명회는 오는 1월 18일(수) 오후 3시에 열리며,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해 있는 본사 사무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7년 첫 창업설명회라서 본사에서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 정유년에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고, 실제로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졌기 때문에 유용한 창업정보와 함께 브랜드 경쟁력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한다는 방침이다.

‘사랑탕’에 대해 평소 느꼈던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주점 업종 창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석자에게 가맹비 면제와 3개월 온라인 마케팅 무상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랑탕’은 독창성이 돋보이는 브랜드 컨셉으로 고유의 포지션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다. 포장마차의 감수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동시에 러블리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차별화에 성공했다.

핵심 성공경쟁력은 메뉴에 있다. 포장마차에서는 보기 힘든 1등급 냉장돈육, 국내산 배추로 담근 김치를 기본 베이스로 해서 퀄리티 높은 요리를 구성했다. 숙성된 김치와 돼지고기를 매콤하게 끓인 사랑탕, 부드러운 육질과 매콤한 국물 맛의 돼지갈비찜, 특화소스로 볶아 살아있는 불맛의 돼지고기 볶음 사랑치기 등이 대표 메뉴다.

이외에도 메뉴군을 탕, 찜, 볶음, 구이, 무침, 샐러드, 전, 부침 등으로 나눠 다양하게 구성했다.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더불어 가벼운 식사메뉴도 판매해 식사 손님과 술자리 손님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사랑탕’의 관계자는 “창업설명회와 함께 실제 운영중인 매장 방문과 시식회도 함께 준비했다. 수익성, 경쟁력은 물론 다양한 조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주방시스템, 본사의 강력한 지원 등 모든 정보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1월 18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 사무실에서 열리는 ‘사랑탕’ 창업설명회는 홈페이지(www.sarangtang.co.kr) 또는 전화(1644-1038)로 신청하면 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