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시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신개념 고기포차 ‘불대포’ 1월 19일, 2월 16일 창업설명회 개최... 가맹비 면제, 3개월 온라인 마케팅 무상지원 등 혜택 제공


신개념 고기포차 ‘불대포’가 1월 19일과 2월 16일 오후 3시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불대포 관계자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그 동안 예비창업자들의 가맹점 개설과 관련한 꾸준한 문의에 대응하고자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여러가지 창업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점 계약을 하면 가맹비 면제와 함께 3개월 온라인 마케팅 무상지원을 한다. 현재 주점이나 고깃집 등의 창업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창업비용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불대포’는 SBS CNBC의 예능프로그램 ‘식객남녀 잘 먹었습니다’에 고깃집과 포장마차를 접목한 신개념 고기포차로 소개돼 화제가 됐다. 고기를 좋아하는 손님과 포장마차를 좋아하는 손님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메뉴라인을 특화 시켰다는 게 특징이고, 점심 영업을 통한 삼모작 운영이 가능해 매장의 효율성이 높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면서 기대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참고로 고기메뉴의 경우 3cm 두께 국내산 냉장육, 72시간 저온 염지 숙성, 참숯 초벌구이와 함께 푸짐한 왕돌판에서 다양한 먹을 수 있는 방식 등을 통해 전문성을 높였다. 맛있는 고기로 식사+술자리를 만족시킬 수 있고, 동시에 다양한 포장마차 메뉴들로 가벼운 술자리까지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는 평가다.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 후 참석이 가능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마감하고 있으며,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buldaepo.com

창업문의: 1644-103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