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시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가족단위 고객 사로잡은 ‘뽕뜨락피자’ 소자본 창업 추천 아이템!


2017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지만, 외식시장은 좋지 않은 상황이다. 조류독감 등으로 인해 식자재 가격에 빨간불이 들어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 외식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사람들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불안정한 고용환경과 길어진 노후를 대비하려는 움직임이 그 이유로 분석되고 있다.

그렇다면 요즘과 같은 상황에서는 어떤 아이템을 주목해야 할까? 일단 식재료 파동에도 안정정인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진 아이템이 좋다. 실제로 가족 단위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맛과 건강을 가진 아이템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는 대중성과 차별성을 균형 있게 유지하며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눈에 띄는 부분은 다양한 연령층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이다.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모든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구성을 한다는 게 특징이다.

소화기능을 도우며 식감도 좋은 뽕잎그린건강도우는 기름기, 칼로리가 높다라는 피자의 편견을 없애고,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제 피자로의 성장을 돕는 등 경쟁우위를 점하는데 크게 한 몫을 했다.

가맹점주들이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매장을 운영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본사지원도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으로 통한다. 직영 생산공장과 직영 물류시스템을 갖추며 안정적인 물류공급에 나서고 있는가 하면, 오픈 전후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성공안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게 본사 측의 설명이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한 순간의 선택이 창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다 보니,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에 예비창업자들이 몰리는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운을 떼며, “뽕뜨락피자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창업자들도 이와 같은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소자본 및 소점포 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해나갈 수 있어 가맹점 개설에 대해 문의를 많이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2017년에는 브랜드 저변을 더욱 확대하고, 더불어 가맹점들이 더욱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마케팅 분야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뽕뜨락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