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장사 안 되는 동네 주점, 매출 올리고 싶다면? ‘포차35구역’ 0원 업종변경 하자!

불황일수록 술집은 더 장사가 잘 된다는 속설이 있다. 하지만 요즘처럼 불황이 극심한 때는 이러한 속설조차 빗겨나가는 수가 많다. 실제로 임대료가 저렴하다는 장점 하나만 보고 동네 상권에 포장마차를 개업한 경우, 손님이 찾아오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유동인구가 적어 홍보활동을 벌이더라도 금세 한계에 부딪히곤 하는 것. 그렇다고 폐업을 결정하자니 들인 비용이 아깝고, 임대하겠다는 사람이 금방 나타나지도 않는다. 그렇다면 정말 돌파구는 없는 것일까?

 

이럴 때 한 번쯤 고려해봐야 할 게 바로 업종변경 창업이다. 업종변경을 하려면 비용 부담 때문에 고민이 될 수도 있지만, 0원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동네 상권 공략이 가능한 프랜차이즈도 있다. 바로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이다.  

 

‘포차35구역’은 수익성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퀄리티 높은 요리를 2,500원 ~ 6,500원까지 판매를 하고,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메뉴라인,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흡수할 수 있는 인테리어는 매출 상승에 주요한 역할을 한다.

 

최소의 인력으로 운영 가능한 시스템, 본사 식재료 유통 이익 포기, 상권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지원 등을 통해 가맹점 순수익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업종변경 창업 대상은 현재 점포를 운영 중인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해당된다. 업종변경 시, 기존 집기와 시설을 그대로 사용해서 인테리어 공사비가 별도로 들지 않게 한다. 창업자가 좀 더 경쟁력 있는 매장을 개설하고 싶다면, 본사에서 자본금을 지원한다. 즉, 투자금에 대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뜻이다.

 

참고로 현재 업종변경을 한 다수의 매장이 기존 매장 대비 3~4배 이상의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골을 확보할 수 있고, 단체 고객 흡수, 사랑방으로 매일 방문해도 좋은 술집 컨셉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동네 상권에서 성공할 수 있는 주점은 가성비와 편안한 인텔리어 그리고 간단한 식사와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컨셉 등을 갖춰야 한다. ‘포차35구역’은 이러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