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 쌀국수전문점 ‘포삼팔’이 3월에도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매출은 높일 수 있는 한정 특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져서 계속 진행을 하게 됐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가맹점의 성공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로 업계 최저 창업비용에 도전한다. 혜택을 받을 경우 매장 창업비용은 2,800만원이며,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주방집기 및 설비, 인쇄홍보물 등의 가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현재 소자본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포삼팔’의 3월 한정 창업 특전 이벤트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본사 측은 창업 마진을 버리고, 가맹점의 성공을 확실히 지원하는 방식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포삼팔’의 수익성 및 창업시스템은 어떨까? ‘포삼팔’은 다년간의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본사가 론칭한 브랜드로 뛰어난 가성비로 불황을 타파,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브랜드로 통한다.
양질의 쌀국수를 3,800원부터 시작하는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파격적인 전략은 고객층 확보에 큰 역할을 한다. 수익성은 무인자동시스템으로 인한 인건비 절감, 빠른 조리로 인한 높은 테이블 회전율, 본사 식재료 원가경쟁력 확보를 통한 마진 등을 통해 기대 이상 창출할 수 있다.
최근에 방송 등에서 소개된 이홍구 창업전문가를 고문으로 초빙, 전반적인 창업시스템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홍구 창업전문가로 인해 양질의 창업 관련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서 앞으로 브랜드 저변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고로 가맹점 개설 상담 시 이홍구 창업전문가에게 문의가 가능하고, 이와 함께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포삼팔’의 관계자는 “투자 대비 수익성이 검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3월 한정 창업 특전 이벤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손익분기점을 더욱 단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고 하면서, “창업비용은 저렴하지만, 양질의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브랜드 매장을 개설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pho38.co.kr
창업문의: 1599-4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