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포차35구역’ 중심상권, 대학상권, 동네상권 등 업종변경 창업 성공 확인하자!

 

외식,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공경쟁력은 가맹점의 매출 현황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아무리 수익성 좋다고 홍보를 해도 가맹점의 수익성을 확인할 수 없으면 의구심을 갖게 된다.

 

 이런 면에서 본다면 프랜차이즈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0원 업종변경 창업 지원, 신규 창업 30평 매장 기준 1,700만원 창업 가능 등 가성비 좋은 창업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는 게 특징인데,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을 입증하는 다수의 성공사례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본사 측에서 밝힌 성공 사례를 살펴보면, 중심상권 매장 중 분당서현점은 평균 순익 2500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가 하면, 신림역점은 B급 상권에서 순익 1,500만원 이상을 올리고 있다. 대학상권에 입점해 있는 원광대점과 군산대점 역시 순익 2,500만원 이상을 올리고 있고, 동네상권에 개설된 울산언양점과 대구서부점도 순익 1,100만윈 이상의 결과를 내고 있다.  

 

이렇게 상권에 상관없이 높은 순이익을 올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포차35구역’의 특징은 2,500원 ~ 6,500원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게 메뉴도 전략적으로 구성을 했고, 인테리어 역시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해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만족시키고 있다.

 

쉽게 말해 가성비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특유의 분위기를 내세워 어느 상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잘 나가는 실내포장마차 ‘포차35구역’를 정말 0원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을까? 본사 측은 기존의 인테리어 및 집기 시설을 최대한 그대로 사용해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창업자가 좀 더 경쟁력 있는 매장 개설을 원할 경우, 투자금을 지원해준다.

 

‘포차35구역’의 관계자는 “공사 기간도 짧고, 수익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현재 창업 관련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신규 매장 개설 비용과 업종변경 창업 비용 모두 거품을 제거하고, 본사의 강력한 지원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어 가맹점주가 큰 만족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