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유러피언펍 ‘오스카펍’,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수익성 높은 고급 브랜드!


최근 외식시장에서 강세를 띠고 있는 키워드는 바로 ‘가성비’다. 가성비의 뜻은 가격 대비 성능을 의미하는데, 외식시장에서는 맛과 품질, 인테리어, 서비스 등의 요소를 돈을 내면 얼마나 만족시켜 주는지가 큰 역할을 한다. 쉽게 말하면 소비자들은 비슷한 가격이라면 성능의 수준이 높은 매장을 찾기 마련이다.

검색으로 메뉴판 가격, 매장 분위기 등을 손쉽게 찾아보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가성비의 수준을 높일 필요가 있다. 이러한 부분에서 본다면 유러피언펍 ‘오스카펍’은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유러피언펍 ‘오스카펍’은 유행처럼 지나가는 스몰비어와 차별화를 강조하기 위해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국적이면서 아날로그 정서를 담고 있는 인테리어와 귀를 자극하는 음악이 있는 매장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방문을 유도한다는 게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외관 및 인테리어와는 달리,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 ‘오스카펍’의 핵심 경쟁력이다. 프렌치 프라이, 피쉬앤칩스, 버터 마살라 치킨 등 맥주와 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들을 구성,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몰비어를 찾는 고객들을 흡수할만한 경쟁력을 지니고 있다.

수입맥주와 다양한 칵테일을 구성한 것도 ‘오스카펍’을 찾는 요인이 되고 있다.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와 칵테일, 안주를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마치 고급 펍에 온 듯한 느낌이 들지만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효과를 얻고 있는 것. 특히 분위기에 민감한 젊은 여성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스카펍’의 관계자는 “‘오스카펍’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차별화된 메뉴, 저렴한 가격 등을 모두 갖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가맹점주의 이익을 높이는 브랜드”라며, “유행을 타지 않는 컨셉트와 가격 경쟁력으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치열한 경쟁을 탈피, 독자적인 컨셉트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따라서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홈페이지: www.oscarpub.com

창업문의: 1800-2650

#오스카펍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