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점은 외식시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그 인기가 매우 높다. 국민간식으로 사랑 받는 만큼 사계절 내내 그 수요가 꾸준한 것. 물론, 단점도 있다. 낮은 진입장벽으로 경쟁이 치열하고, 창업비용이 부르는 게 값일 정도로 천차만별인 것. 또한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매출이 저조하다는 단점이 있다.
그런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며 사계절 비수기 없이 높은 매출을 올리는 곳도 있다. 치맥이 맛있는 브랜드로 유명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여름철에 매출이 크게 증가한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건강한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치맥이 맛있는 이유가 있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숙성방식으로 속살까지 맛있게 양념하는가 하면, 0℃에서 24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절묘한 재료배합의 파우더는 후라이드 치킨 특유의 바삭바삭한 맛을 유지하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여기에 175℃ 고온에서 100% 순식물성 카놀라유로 튀겨내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보존한다.
마늘깐풍치킨, 골드치킨, 고추핫치킨, 마늘치킨, 텐더스틱 등 메뉴를 다양하게 해서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성공포인트다. ‘매일 먹도 질리지 않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전문점’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창업시장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창립 10주년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20평 기준, 400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을 비롯해 100만원 상당의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100만원, 26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내부) 지원, 750만원 상당의 장비 및 집기 지원 등 총 3,850만원 상당의 금액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선도함으로써 ‘치킨더홈’은 업계에서도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면서, “특히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깐깐한 주부들에게 인정 받고 있어 브랜드의 가치는 더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이러한 성공원동력을 통해 10년이라는 오랜 세월을 이어올 수 있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곳에서 ‘치킨더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창업지원을 통해 가맹점을 오픈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창업문의: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