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모던통닭’이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신규 프로그램 ‘나도 CEO’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나도 CEO’는 적자의 수렁에서 폐업 아니면 버티기라는 선택의 갈림길에서 선 위기의 가게를 다시 한번 재도약할 수 있게 지원하는 생계 예능 체인지업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장기화된 경기불황과 치열한 경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겐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모던통닭’ 역시 자영업자들의 성공적인 재기를 돕고자 스타 MC군단과 호흡을 맞춰 브랜드 경쟁력부터 가맹점에 대한 지원사항, 창업 시 주의할 점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프로그램 신청 희망자들을 성공의 길로 안내할 계획이다.
“치킨집도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한다”는 모토로 운영되는 ‘모던통닭’의 차별화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모던통닭’은 현재에 맞는 컨셉트와 인테리어, 메뉴구성에 중점을 두어 치열한 경쟁을 탈피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여기에 여러 브랜드를 다년간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모던통닭’은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다. 점심 및 저녁 영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메뉴구성을 내세워 일반 매장보다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점심시간에 장사가 잘 될까?”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무한리필 수제 돈까스 및 함박스테이크 셀프 수제 데리야끼버거 등 특색 있는 메뉴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
현재 샐러드바를 이용해 함박스테이크부터 모닝빵, 샐러드, 체다 슬라이스, 공기밥, 스파게티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를 8,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매장은 점심 시간에 고객들이 줄을 설 정도로 인기다.
‘모던통닭’ 최명우 대표는 “믿고 시작할 수 있는 브랜드를 통해 성공적으로 재기하기를 희망하며, ‘나도 CEO’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이를 위해 ‘모던통닭’은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브랜드를 선택한 이들을 위해 열심히 지원할 계획이다. 창업 전 과정을 온전히 두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만큼, 창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