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대전둔산점’ 오픈과 동시에 고공행진! 맛집으로 인기


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가 대전 일대 많은 젊은이들이 몰리는 둔산에 둥지를 틀며 새로운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김피라 대전둔산점’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대전둔산점은 5월 이달 오픈했으며, 오픈 준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기대감은 만족도로 바뀌었다. 실제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맛과 메뉴 그리고 분위기에 만족, 그대로 단골고객이 되는 등 무한 애정을 보내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김피라’는 기존에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분위기의 분식집을 탈피, 프리미엄 분식카페를 표방하며 분식시장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했다. 대중적이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분식의 세계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와 새로운 아이디어로 만든 쌈김밥을 비롯해 깊고 진한 육수로 끓여낸 건강한 라면,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맛있는 새로운 떡볶이, 바삭하게 구워낸 얇은 도우에 좋은 재료로 만든 피자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여기에 최근에는 바비큐치킨, 폭립, 샐러드 등을 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플래터를 개발 및 출시, 가볍게 맥주 한 잔 즐기려는 고객들의 발길도 사로잡고 있다. 점심 및 저녁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이유라 할 수 있다.

차별화된 메뉴만큼이나 감각적인 인테리어 역시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유럽 지중해와 빈티지 스타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충성을 높이고,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

‘김피라 대전둔산점’의 관계자는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분식집들과의 경쟁에서 벗어나 ‘김피라 대전둔산점’은 ‘김피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분식메뉴 그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분위기를 선보이며 크게 사랑 받고 있다”면서, “이는 젊은 세대들이 몰리는 상권과 잘 맞아떨어지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김피라 대전둔산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31번길 50 크리스탈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42-488-6034)로 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kimpira.co.kr

창업문의: 1899-070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