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스몰펍 ‘9279잘군’ 모든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는 브랜드! 수익성 높은 이유!


여름이 다가오고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계절적 성수기를 맞이한 외식 아이템들이 활개를 펴고 있다. 대표적인 곳으로 맥주전문점은 더위로 잠 못 이루는 여름 밤에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곳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그 대표적인 곳이 수제맥주 스몰펍 ‘9279잘군’이다. 기존에 감자튀김, 치즈스틱 등 한정된 메뉴에 가볍게 맥주 한잔 즐길 수 있는 천편일률적인 스몰비어전문점을 탈피,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구이메뉴를 선보이며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동네친구처럼 언제라도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편안한 구이전문 스몰펍을 지향하는 ‘9279잘’'의 대표메뉴는 ‘잘군모듬한판’과 ‘9종꼬치’다. ‘잘군모듬한판’은 오징어, 함박, 닭날개, 떡구이 등 특선구이들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9종꼬치’는 잘군에서 꼭 맛봐야 할 꼬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 수제맥주에 대한 뜨거운 인기에 발맞춰 ‘9279잘군’은 향긋한 과일향과 특유의 기분 좋은 쌉쌀함이 가득한 ‘페일에일’부터 부드러움과 묵직함, 달콤함과 짜릿함의 이상적 조합 프리미엄 흑맥주 ‘다크에일’, 탱글탱글한 자몽알의 상큼함을 그대로 전하는 ‘자몽톡맥주’, 맥주 본연의 맛에 충실한 ‘크림생맥주’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폭 넓은 고객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이처럼 ‘9279잘군’은 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스몰펍이라는 차별화된 컨셉트로 경쟁우위를 점하기가 쉽고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그 호응이 뜨겁다. ‘9279’는 구이의 친구. 즉, 구이와 떼놓을 수 없는 구이를 제일 잘 아는을 뜻하고 ‘잘군’은 잘 굽는, 잘하는 친구라는 뜻으로 구이를 잘 굽는 동네친구라는 의미다.

‘9279잘군’의 관계자는 “비슷한 컨셉트의 맥주전문점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9279잘군’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든든하면서도 간단한 구이메뉴와 다채로운 수제맥주 등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처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경쟁력을 통해 ‘9279잘군’은 불황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 세대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주점공간이라 할 수 있으며 실제로 ‘9279잘군’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많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홈페이지: www.zalgoon.com

창업문의: 02-419-927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