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 업종변경 창업 전, 후를 비교해 보세요!


최근 경기불황이 장기화되고 치열한 경쟁구도로 포화상태를 거듭하면서 매출 부진을 겪는 창업자들의 업종변경 재창업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업종변경 창업은 점포 임대료, 인테리어, 주방집기 등의 각종 초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창업보다 수월하다.

매출이 잘 나오지 않아 고심이 깊은 매장을 궁여지책으로 영위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은데, 이 경우 업종변경 창업으로 노력을 기울인다면 성공의 열쇠로 작용할 수 있다. 그 동안의 매장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괜찮은 아이템을 가늠할 수 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으로 재창업할 수 있다.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는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의 발길이 끊임 없이 이어지는 브랜드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숯불에 구운 고기로 만든 숯불갈비김밥을 비롯해 20여가지 프리미엄 메뉴 라인을, 제조가 간단하고 손이 덜 가는데 비해 맛이 뛰어난 더치커피와 100% 우유눈꽃빙수, 그리고 디저트메뉴까지 갖추고 있다. 복합멀티매장이기 때문에 유행을 타지도 않고, 창업비용도 적게 들며 어떤 매장에 입점해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업종변경 창업의 성공포인트는 기존의 인테리어 및 집기를 최대한 활용, 기존 인기 메뉴에 ‘파더스김밥&카페’의 메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해서 수익성을 높인다는 것이다

유행을 타지 않고 경기불황에도 사랑 받는 메뉴를 주축으로 좋은 재료와 뛰어난 맛의 프리미엄 분식을 제공하는가 하면, 본사에서 직접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와 꾸준한 신 메뉴 개발로 경쟁력을 강화했단 점도 성공경쟁력으로 꼽힌다. 또한 ‘파더스김밥&카페’ 본사는 매장에서 사용하는 재료 중 상당부분은 각 매장에서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도록 함으로써 점주들의 비용을 줄이는데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또한 매장판매와 배달, 포장 등 다양한 수익구조를 바탕으로 시간과 계절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한다. 따라서 주택가나 대학가, 유흥가 등 주요 상권이 아닌 곳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설명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파더스김밥&카페’는 매일 적자만 반복되는 일상에 경쟁력을 불러 일으키는 곳이며 상권과 트렌드를 파악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이 가능하다. 실제로 최근에는 포천점과 용인점이 업종변경을 했고 기존 매장과 확연히 다른 모습 그리고 브랜드 특유의 메뉴라인으로 인해 업종 변경 후 기존 대비 4배 이상 매출과 수익이 증가했다고 본사 측은 말했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특유의 메뉴라인과 차별화되는 전략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문의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기존에 매출이 부진한 식당, 분식집 또는 카페를 운영해온 사람들이 매장 업그레이드를 위해 ‘파더스김밥&카페’를 찾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창업문의: 1577-0973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