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피자, 맛과 품질이 뛰어난 웰빙 피자로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웰빙수제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지난 6월 20일 쿠킹클래스를 개최, 참여자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쿠킹클래스 목적은 2가지 였는데, 첫 번째는 정크푸드로 알려진 피자가 얼마나 건강한 요리인지 고객이 직접 체험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는 거였고, 두 번째는 곧 출시할 신메뉴 ‘모모스테키’를 공개하기 위한 자리였다.
중앙일보 시사미디어 SM지사(이하 중앙 SM)와 함께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에서 진행된 쿠킹클래스에서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는 홈메이드 피자를 주제로 모든 참여자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국내산 뽕잎과 쌀을 도우에 첨가하여, 담백한 식감과 함께 소화 기능까지 돕는 뽕잎특허그린도우를 사용해 피자 반죽을 직접 해보고, 신선한 재료들로 자신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어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더불어 네모 모양으로 올려지는 토핑들도 체험의 재미를 더한다. 호주산 블랙앵거스 안창살 스테이크와 직화로 굽는 방식의 하이맬팅 치즈, 꿀에 절인 단호박 등이 참가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게다가 엣지가 없어서 마지막 한 입까지 토핑이 가득해 푸짐함을 더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피자는 기름진 음식이란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새로운 것을 알게 됐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불로 직접 구워 보니깐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