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생생정보 소개된 국내산 암퇘지전문점 ‘삼육공’, 점심·저녁 매출 모두 높다!


고깃집은 오래 전부터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아이템 중 하나다. 장기간 매장을 운영해 나갈 수 있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고깃집 창업의 단점 중 하나는 점심 영업의 효과가 미미하다는 것이다. 물론, 점심에도 고깃집을 찾는 소비자들이 다수 있긴 하지만, 저녁 장사에 비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적은 만큼 높은 매출을 기대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고깃집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저녁은 물론이고, 점심 영업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프랜차이즈 국내산 암퇘지전문점 ‘삼육공’은 이러한 강점을 내세워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공중파 방송에 소개되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삼육공’은 점심과 저녁 모두 영업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매장 매출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점심에는3,900원의 저렴한 수제냉면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판매해 점심 고객들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맛과 품질이 얼마나 뛰어나면 KBS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수제냉면 맛집으로 소개됐을 정도다.

저녁 영업은 워터에이징으로 숙성한 고기를 집중 판매한다. 숙성이 다른 양질의 고기를 제공해 기존 경쟁업체들과 차별성을 강조한다는 게 특징이다. 식사 고객 위주였던 점심 영업과 달리 고기를 판매하는 저녁 영업에는 식사 고객과 주류 고객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참고로 ‘삼육공’이라는 브랜드 네임은 진공 포장 상태의 고기를 초저온 숙성고에서 360시간 동안 숙성해서 최상의 상태의 고기 맛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육공(360)’의 관계자는 “KBS ‘생생정보’에 ‘삼육공’의 수제 냉면이 소개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많아지고 있고, 얼어붙은 고기집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서 “현재 홍대점, 가락시장역점, 강남역점이 성업 중이며, 지역1호점과 10호점 이내 가맹점에 대한 특별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360pork.co.kr

창업문의: 1599-775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