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치맥도 이제는 프리미엄으로 즐긴다! 치킨체인점 ‘치킨더홈’ 수요 증가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날씨 때문에 맥주와 치킨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른바 치맥이라고 불리는 이 조합은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치맥이 인기를 끌면서 소비자들은 좀더 따져가며 치맥을 소비하고 있다. 다시 말해서 치킨 하나를 먹어도 따져서 먹기 때문에 프리미엄 치킨과 맥주의 소비량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하여 웰빙 치킨을 표방하는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깨끗한 기름과 신선한 닭으로 만들어진 치킨은 치맥 수요량이 증가하는 이 시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이처럼 프리미엄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의 흐름은 ‘치킨더홈’의 높은 수요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청정지역에서 항생제를 맞지 않은 무항생제 자연실록으로만 치킨을 조리하고 있는 것. 치킨이라는 메뉴 자체가 웰빙과는 다소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치킨더홈’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치킨더홈’에서는 건강하고 깔끔한 기름 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소한 맛을 더욱 배가시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처럼 ‘치킨더홈’의 다양한 노력 덕분에 치맥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 프리미엄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고, ‘치킨더홈’을 찾는 고객들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의 소비량도 늘어나기 마련”이라며, “특히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은 프리미엄 치킨을 찾는 추세이기 때문에 ‘치킨더홈’의 매출은 점차 높아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따라서 지금 ‘치킨더홈’과 손잡아 서둘러 매장을 오픈한다면 치맥이 성행하는 여름철 성수기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니 보다 실속 있게 시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고 거듭 강조했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