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뽕뜨락피자’ 신 메뉴 모모스테키, 한국인 입맛 제대로 겨냥… 인기몰이


토종 수제웰빙피자 ‘뽕뜨락피자’가 최근 야심 차게 출시한 신 메뉴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 메뉴 모모스테키는 피자 도우위에 토핑이 끝까지 풍성하게 올라가 엣지가 없는 엣지리스 피자로,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모모스테키는 최상의 육즙을 느낄 수 있는3cm 두께의 큼지막한 스테이크와 네모난 토핑들의 화려한 조화로움을 자랑한다. 참고로 스테이크는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직화로 구운 하이멜트치즈도 아낌 없이 넣었으며,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달콤한 네모 단호박을 곁들여 토핑했다. 이처럼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토핑을 선보이면서 피자의 풍미를 제대로 올렸다는 평가다. 그래서인지,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피자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피맥(피자와 맥주)’에 최적화된 피자라는 게 다수 소비자들의 의견이다.

눈 여겨 봐야 할 부분은 또 있다. 푸석푸석하고 아무 맛이 없어 남기는 이들이 많은 피자 테두리 엣지에 새로운 변화를 준 것. 엣지리스피자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엣지리스로 남기는 것 없이 깨끗하게 즐기는 고객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신 메뉴 모모스테키의 기본은 역시 ‘뽕뜨락피자’의 특허 받은 뽕잎특허그린도우다. 양평의 뽕잎과 익산의 쌀을 저온숙성 발효공법으로 숙성시켜 만들었으며 깊은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4%뽕잎 첨가의 비밀 레시피로 소화기능개선과 성인병 예방에 탁월하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KBS 인기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신제품 개발 대상을 차지한 ‘단호박고기피자’의 정체가 바로 ‘모모스테키’다”고 하면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모모스테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뽕뜨락피자’는 신 메뉴 모모스테키 출시 기념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나에게 모모스테키’라는 질문에 재치 있는 댓글을 달아 준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한다. 오는 8월 14일(월)까지 진행되며, 18일(금)에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홈페이지: www.bbongdderak.com

창업문의: 02-2653-2009

#뽕뜨락피자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