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브랜드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은 어떤 창업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가 고민하게 된다. 저가로 시작할 수 있는 실속형 브랜드부터 품격을 내세운 고가의 브랜드까지 매우 다양한데, 이러한 시장 상황은 오히려 예비창업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는 상황이다.
소자본 창업은 접근성이 높지만, 자본의 한계로 고유의 특색을 내세우기가 어렵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자본금을 키워 투자할 수 없다. 실패 시, 리스크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소자본으로 품격 높은 브랜드의 가맹점 개설을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다. 28년 이상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치킨’은 100만원 치킨집 창업하기를 지원하고 있다. 높은 브랜드 인지, 맛의 퀄리티 등 브랜드 품격이 높은 아이템을 100만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참고로 ‘멕시카나치킨’은 현재 전국 70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의 등장 속에서도 맛과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주력,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스타마케팅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최근 ‘멕시카나치킨’은 어느 상권에 매장을 오픈해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본사 차원에서 배달앱 등과 연계해 배달 매출을 활성화 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동네 상권에 입점한 매장들도 배달앱을 통한 매출의 증가로 꾀하고 있다고 ‘멕시카나치킨’ 본사는 전했다.
전체 가맹점 중 50% 이상이 10년 이상 운영 중일 정도로 본사의 지원이 탄탄하다. 또한 본사에서는 월 1회 스크린 투어를 통해 가맹점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한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 “이번 100만원 창업 혜택은 다시 만나기 힘든 좋은 기회다.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에 혜택 제공이 마감될 수 있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