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놀라운 맛과 가격으로 놀라게 하는 ‘착한쭝식’ 창업시장 행보도 놀랍다!


외식창업에서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 외식 메뉴는 한정되어 있는데 이러한 메뉴들을 잘 공략하는 것이 외식창업에서 중요한 포인트이다.

여기에 경기불황이 지속되면서 합리적 지출의 중요성이 사회전반에 확산되고 있다. 이른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성향이 외식업계에서도 반영돼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을 선호하고 있는 것.

외식창업전문가들 역시 최신 소비트렌드인 가성비 높은 브랜드가 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선택 받아 롱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브랜드로는 프랜차이즈 중국요리전문점 ‘착한쭝식’을 들 수 있다. 고객과 점주 모두 상부상조할 수 있단 점에 그 행보가 주목 받고 있는데, 무엇보다 2ㅠ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선보이는 짜장면은 중식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착한쭝식’은 본사의 수익구조를 최소로 줄이고 가맹점의 순익을 높여 꾸준하게 수익이 가맹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구조화했다. 최소 가격으로 팔아 최대 수익율을 높이기 위한 개발을 진행했고, 착한 가격에 박리다매로 새로운 창업 성공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탕수육, 양장피, 팔보채, 깐풍새우 등 고급 요리류도 합리적인 가격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떨어질 것이란 생각은 오산이다. 높은 퀄리티에 착한 가격으로 한 번 맛보면 계속해서 찾고 싶은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는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착한쭝식’의 관계자는 “저렴하게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학생부터 회사원, 주부, 각종모임과 회식 등 남녀노소 전 연령이 단골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이라며, “무엇보다 ‘착한쭝식’은 중국요리전문점은 매장운영이 어렵다는 선입견을 버리고 간편한 조리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쉬운 조리법과 뛰어난 맛과 품질로 가맹점주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창업문의: 1800-323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