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Please reloa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아날로그 주류상회 ‘79대포’, 제 45회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아날로그 주류상회 ‘79대포’가 오는 9월 28(목)부터 30일(토)까지 제 45회 SETEC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창업박람회인 만큼 하반기 창업을 계획 중인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79대포’ 본사 측은 이번 창업박람회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번 박람회를 브랜드 저변을 넓힐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고 있는 만큼, 부스를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에게 자세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예비창업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본사 전문 상담원 배치는 물론, 시식회 및 3만원 무료 시식권, 박람회 기간 중 프로모션 창업비 1,000만원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것도 그 일환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79대포’는 부스를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 인테리어로 꾸며 현장감을 살리고 본사 전문 상담원을 통한 체계적인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가 한창이다. 평소 ‘79대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던 이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봐야 할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말 뿐만이 아닌 직접 성공경쟁력을 보여주는 시식회도 3일간 진행할 계획이다. ‘79대포’의 대표 메뉴 빠삭파전이 시식회를 책임질 예정이다. 빠삭파전은 이름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바삭바삭하게 즐길 수 있고 고객들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여러가지 토핑 된 파전을 골라 먹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파전을 소개하는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부스 시식코너에 몰릴 것으로 전망하며 ‘79대포’의 성공경쟁력을 제대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본사는 기대하고 있다.

 

 ‘79대포’의 관계자는 “‘79대포’ 부스를 방문하면 본사 전문가들과의 1:1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창업을 계획할 수 있고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하반기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브랜드경쟁력을 제대로 검증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따라서 제 45회 SETEC 프랜차이즈 박람회 관람을 염두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79대포’ 부스를 빼놓지 않고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79daepo.com

창업문의: 1800-7908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