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모던통닭’,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참가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모던통닭’이 하반기 예비창업자들과 만나고자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45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은 ㈜월드전람이 주최하고 지난 1997년 시작으로 21년간 프랜차이즈 산업발전에 기여한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갖추고 있는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많은 기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9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 SETEC 제1 전시실, 제3전시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던통닭’ 역시 3일간 참가하여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부스 위치는 미래관 A131부터 133까지 비교적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본사는 부스를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 그대로를 재현함으로써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브랜드네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치킨집도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현재에 맞는 컨셉트와 인테리어, 메뉴구성에 중점을 둔 브랜드인 만큼 인테리어 역시 기존에 비위생적이고 영세한 분위기를 탈피, 트렌디한 것이 특징이다.

부스를 방문한 예비창업자들이 본사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치, 평소 치킨창업을 염두하고 있던 예비창업자라면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 무엇보다 1:1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본사 측은 가맹상담 후 창업 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업박람회 현장 상담 시 3만원 상당의 시식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상담 후 가맹계약을 하면 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주방집기 등을 자체 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따라서 창업자금을 아끼면서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시식행사를 통해 ‘모던통닭’은 핵심 성공경쟁력을 제대로 보여주려고 준비 중이다. 현재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들만을 엄선해 제공, 그 저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모던통닭’의 관계자는 “브랜드 저변을 넓히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면서, “앞으로 남은 시간 동안 보다 완벽한 창업박람회 진행을 위해 열심히 준비할 계획이다. 치킨창업을 계획하고 있거나 하반기 창업을 염두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모던통닭’ 부스를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