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월남국수’, 제 45회 프랜차이즈박람회 SETEC 참가


하반기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한 번쯤은 창업박람회를 찾는다.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비교 분석이 쉬워 창업시장의 최신 트렌드도 한 눈에 읽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앞으로 창업박람회 관람 계획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월드전람이 주최하고 오는 9월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총 3일간 학여울역SETEC에서 열리는 제4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주목하면 좋다.

120여개의 업체들이 참가, 예비창업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박람회에 프랜차이즈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월남국수’도 참가한다고 밝혔다.

가성비 좋은 쌀국수전문점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는 만큼 ‘월남국수’의 박람회 참가 역시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본사에서는 그 동안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경영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부스방문을 통한 본사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으면 되는데, 베트남 현지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쌀국수를 국내에서 고가에 팔리고 있는 것을 파악, 이를 바로잡고자 탄생시킨 배경부터 저가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 등등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그 밖에도 ‘월남국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하고자 실제 인테리어와 운영방식을 적용해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무료 시식이벤트를 비롯한 재미 있는 볼거리 등을 다양하게 준비, 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월남국수’의 관계자는 “하반기 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제45회 프랜차이즈 SETEC 에 꼭 한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면서, “또 ‘월남국수’ 부스도 방문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아 거품을 쫙 뺀 창업비용부터 창업 후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까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월남국수’는 예비창업자들의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은 덜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돕고자 12평 매장 기준, 3천만원대 개설이 가능한 실속 있는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맞춤형 상권분석으로 최적화된 입지점포를 선정해주고 있다.

창업문의: 1899-245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