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가까이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전문점 ‘멕시카나치킨’이 100만원 치킨집 창업하기에 이어 또 하나의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는 창업비용 천만원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선착순 11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따라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이번 천만원 창업비용 특별지원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정식 데뷔하는 워너원 전속모델 선정 기념으로 진행을 한다. 워너원은 《PRODUCE 101 시즌 2》에서 최종 순위 1위부터 11위를 기록한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룹명은 '하나가 되길 원하다'라는 의미다. 2017년 8월 7일, 데뷔 앨범 《1X1=1 (TO BE ONE)》이 발매됐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본사는 가맹비와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인테리어(내부), 장비 및 집기 등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 특별 지원을 한다. 1천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원하고, 이외에도 강력한 본사 지원을 통해 가맹점 매출 상승을 돕는다.
‘멕시카나치킨’은 현재 전국 700여 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스타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매출 상승을 지원하는데,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을 전속모델로 한 만큼, 앞으로 더욱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맹점 창업 시 본사의 마케팅에 의한 효과를 볼 수 있고, 배달 앱 등을 통해 판매 채널을 확장할 수 도 있다. 참고로 동네 상권에 입점한 매장들도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멕시카나치킨은 대한민국 치킨 1세대로 불리는 만큼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하고 싶어하는 일등 브랜드로 통한다”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멕시카나치킨’을 천만원의 비용 혜택을 받고 시작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다”고 강조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 야심 차게 출시한 신메뉴 치토스치킨이 SNS에서 핫이슈가 되고 있다. 먹방 BJ로부터 호평을 받고,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맛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80-420-9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