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네이버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mrbreads

심야모임 홈페이지: http://simyagroup.tk/ 

Please reload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나만의 창업아이템 선정하기, 수제돈까스전문점은 어떨까?

 

 창업준비의 가장 첫 번째 단계는 창업아이템 선정이다. 평소 관심 있던 분야 또는 전망이 좋다고 생각되는 분야에 한해 아이템을 고려하게 된다. 이러한 과정 없이 근거 없는 소문과 유행을 따라 시작한다면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다소 어렵다고 창업전문가들은 지적한다.

 

창업아이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곧 매장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아이템을 선택했다면 그 업계에서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해야 한다. 가령, 요즘 뜨는 수제 돈까스전문점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프랜차이즈 25겹 정통 수제돈까스전문점 ‘이오카츠’에 주목해보면 좋다.

 

 ‘이오카츠’는 오랜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브랜드로 탄탄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승부하고 있다. 특히 모방불가한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는 시그니처 메뉴로 여타 돈까스전문점과의 경쟁우위를 점하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25겹 정통 수제돈까스는 정성을 담아 한 겹 한 겹 쌓아 만든 육즙 폭발 돈까스로 국내산 돈육을 사용, HACCP 인증을 받은 생산공장에서 조리해 각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또 고객들의 주문과 동시에 건강한 카놀라유에 튀겨 제공하기 때문에 그 풍미가 보다 뛰어나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통해 ‘이오카츠’는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더불어 1만원대를 육박하는 일반 일식돈까스와 달리, 가격도 매우 저렴해 주머니 가벼운 대학생, 직장인, 주부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덮밥 및 면류, 다양한 맥주 안주구성까지 폭 넓게 구성함으로써 매출활성화를 노리고 있는 것. 고객접근성을 높인 만큼 불황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오카츠’의 관계자는 “장인정신을 발휘해 모방불가한 시그너치 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며 ‘이오카츠’는 치열한 경쟁을 탈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이는 불황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으며 불황타파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면서, “또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조리 및 매장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성공창업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25katsu.com

창업문의: 1899-2516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