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고객만족도가 곧 매출 경쟁력이다! ‘치킨더홈’ 수익성 UP!... 100만원 창업 기회

웰빙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치킨, 피자시장도 변화하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있는 맛과 함께 건강함까지 챙겨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전문점들이 빠르게 등장하고 있는 것. 맛있는데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이러한 브랜드들은 높은 고객만족도로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 있다. 이곳은 자연실록 친환경 닭고기만을 사용,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사육농가 정보 제공 및 사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력관리 제품인 것. 때문에 먹거리 안전 불감증에 시달리고 있는 이들에게는 정말 고마운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남다른 노하우로 숙성하고 황금 비율의 파우더로 특유의 바삭바삭한 맛을 유지하는가 하면, 카놀라유와 현미유를 적절히 섞어 만든 ‘치킨더홈’만의 전용유로 치킨을 건강하고 맛있게 튀겨내고 있는 것.
이처럼 닭고기부터 튀기는 과정까지 어느 것 하나 허투루 하지 않았다는 점은 특히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깐깐한 주부 9단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후문이다.
그 밖에도 ‘치킨더홈’은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 등을 통해 건강하면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뜨리는데 일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매콤달콤한 친환경 치킨 경룡이 치킨을 출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모습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치킨더홈’에서는 건강하고 맛있는 친환경 치킨으로 실현시키고 있다”고 전하면서, “실제로 한 번 ‘치킨더홈’의 치킨을 맛본 이들은 그대로 단골고객이 되는 등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또 이는 곧 매출창출로 이어진단 전에 브랜드의 성공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웰빙열풍은 식지 않고 더 거세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에 ‘치킨더홈’과 같은 브랜드들은 앞으로의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면서, “현재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눈 여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현재 10주년 특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대 3850만원 상당을 지원하는 혜택으로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를 기대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홈페이지: www.chickenthehome.co.kr/landing
창업문의: 080-420-9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