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주점시장 트렌드를 이끄는 ‘여기, 미술관’! 가성비가 수익 높인다


주점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그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어떤 것인지 살펴 볼 필요가 있다.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모여 들 수밖에 없는 구조를 가졌기 때문에 높은 수익 달성이 가능해진다.

따라서 높은 수익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라면, 소비심리를 제대로 파악하여 업계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에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성공 창업의 열쇠가 바로 여기에 있기 때문이다.

주점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좋다. 요즘 소비자들은 가성비가 높은 메뉴에 관심을 보이기 때문에 이를 중심으로 트렌드의 중심에 선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 맛있는 술집 ‘여기, 미술관’이 주목을 받는 이유와 일맥상통한다.

‘여기, 미술관’은 독특한 브랜드명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브랜드다. 여기에 가성비 높은 메뉴라인까지 갖추고 있어 요즘처럼 가격대비 높은 퀄리티를 가진 음식을 소비하려는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성비 높은 메뉴를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에게 ‘여기, 미술관’의 인기는 높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처럼 ‘여기, 미술관’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키며 주점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주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여기, 미술관’에 높은 관심을 갖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이끌어 내어 수익성을 극대화 시키는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 미술관’의 관계자는 “여기, 미술관’이라는 브랜드네임부터 독특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높은 역할을 한다”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브랜드 네임은 신규 방문율을 높일 수밖에 없고 또 직접 방문해 체험한 맛과 멋은 높은 재방문율에 크게 한 몫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어서 “이처럼 방문 고객들을 쉽게 단골고객화 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여기, 미술관’을 통해 창업을 시작한다면 불황에도 끄떡 없는 인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홈페이지: www.misoolkwan.co.kr

창업문의: 1899-609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