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가을, 겨울 시즌에 더욱 장사가 잘 되는 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외식시장에서는 가을 및 겨울에 매출이 높은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소비자들은 뜨끈한 요리 등을 주로 찾는데, 그러한 메뉴라인을 가진 브랜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진 것이다.

관련 아이템으로 지금 창업을 하게 되면, 오픈 시기와 맞물려 높은 매출을 달성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때문에 가을 및 겨울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소비자들의 소비경향을 눈 여겨 살필 필요가 있다.

또한 가을, 겨울 시즌에 더욱 장사가 잘 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동시에 점심과 저녁 장사가 가능하도록 메뉴라인이 구성되어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랜차이즈 해산물요리전문점 ‘연수해물나라’에 대한 창업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이유이기도 하다.

‘연수해물나라’는 점심과 저녁 메뉴의 차별화를 통해 높은 매출을 이끌어 내는 브랜드다. 브 네임에서 느껴지듯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메뉴에는 특유의 컨셉트가 녹아 있어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점심 및 저녁 메뉴의 개발로 매출 활성화가 적극적인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연수해물나라’는 점심 메뉴로 바지락칼국수, 쭈꾸미 정식을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쭈꾸미세트 등과 같이 점심 식사로 부담 없는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저녁 메뉴에는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해물갈비찜을 비롯 해물탕, 연포탕 등 식사와 주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라인을 선보여 단골고객을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연수해물나라’의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연수해물나라’는 점심과 저녁 메뉴의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매출이 크게 활성화 되고 있는 만큼 투자 가치 또한 높은 편에 속하는데 이미 발 빠른 예비창업자들은 ‘연수해물나라’를 통해 창업을 시작하기 위해 활발한 문의를 해오고 있는 편”이라고 귀띔했다.

창업문의: 1800-323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