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모던통닭', 트렌디함을 이끄는 독자적 영역 구축


어려운 경제 상황으로 점점 더 각박해지는 인간관계에서 주목 받는 것은 바로 ‘감성’이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단순히 소비에서 그치지 않고 감성을 더한 SNS 활동으로 이어지는 케이스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감성’을 공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최근에는 외식창업시장에서도 이러한 점을 공략해 맛과 멋,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성공 전략이 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성공 브랜드로는 프랜차이즈 치킨전문점 ‘모던통닭’을 들 수 있다.

‘모던통닭’은 수많은 프랜차이즈 치킨집과 달리,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성공 모델로 안착하고 있는 브랜드로 치열한 경쟁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고 있다.

먼저 ‘모던통닭’은 메뉴의 차별성과 특별함이 특징인데 대표적인 메뉴로 모던통닭, 반반통닭, 양념통닭, 크리스피 순살등 다양한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브랜드만의 특별한 염지법으로 튀겨내어 정말 신선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것.

모던하고 빈티지한 펍스타일의 분위기 역시 맛을 업그레이드 시키는 동시에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데 크게 한 몫하고 있다. 모던이라는 단어가 현대적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듯이 치킨집도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현대에 맞는 컨셉트와 인테리어, 메뉴규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던통닭’의 관계자는 “모던통닭만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을 강점으로 창업시장을 리드할 것”이라며, “치킨집은 다 똑같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트렌디함을 이끄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치킨 창업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빠르게 선도할 도전의식을 가지고 있다면 ‘모던통닭’에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

#모던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