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멕시카나치킨’ 창업자금 천만원 지원 이벤트 진행


창업자금이 부족해 창업에 대한 꿈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다. 넉넉하지 않은 투자자금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은 그림의 떡이라는 게 이들의 이야기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곳일수록 투자해야 하는 자금 역시 높을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해서 창업에 대한 꿈을 놓을 수는 없는 경우라면 브랜드 본사에서 진행 중인 창업지원 이벤트를 살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치킨 1세대라는 모방불가한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치킨’이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정식 데뷔한 ‘워너원’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하며 이를 기념한 1천만원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에서 진행하는 창업지원 이벤트는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이뤄지며 이 이벤트를 통해 치킨창업을 희망하지만 초기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하는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워너원은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가진 남성그룹으로,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멕시카나치킨’이 추구하는 방향과 그 이미지가 같기 때문에 광고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현재 치킨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선택과 집중을 통해 현명한 선택에 나서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또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치킨 창업을 고려 중에 있는 창업자들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 1세대 치킨브랜드로써 28년간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해온 브랜드로 지속적인 메뉴개발 등으로 발 빠르게 변화하는 치킨창업 시장에 발맞춰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치토스와의 콜라보를 통한 치토스치킨을 신 메뉴로 출시, 젊은 세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모습이다.

홈페이지: www.mexicana.co.kr

창업문의: 02-3433-1857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