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부부, 가족이 함께하는 고깃집 창업! '삼육공'처럼 쉬워야 한다!


빠른 은퇴 및 퇴직시기와 고령화 시대가 맞물리면서 창업시장은 부부, 가족창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부부, 가족이 함께 한다면 외부 인력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한 마음 한 뜻으로 손발 맞춰가며 일할 수 있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하지만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부부, 가족창업에 적합한 아이템은 따로 있기 때문. 따라서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이에 적합한 브랜드로 찾아 시작하는 것이 좋다. 그러한 점에서 주목해봄 직한 브랜드가 바로 프랜차이즈 국내산 암퇘지전문점 ‘삼육공’이다.

먼저 ‘삼육공’은 100% 국내산 암퇘지의 엄선된 돈육과 특허 받은 초저온 습식숙성방식 등 퀄리티 높은 고기를 만드는 기술로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고깃집창업시장이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단 점을 고려한다면 눈 여겨 봐야 할 성공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수중숙성시스템은 특허까지 출원하며 경쟁력을 보장, 여타 경쟁업체의 모방을 사전에 방지하고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삼육공’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된 경쟁력과 검증된 수익성은 그 동안 모아둔 돈을 투자해 제2의 인생을 설계하고자 하는 부부, 가족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조건이라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통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 다년간의 성공 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온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산지 지정농장에서 특수배합된 엄선된 사료만을 먹고 자란 국내산 1+등급의 100% 암퇘지 공급과 특허 출원한 수중숙성시스템 노하우 등의 핵심 성공포인트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삼육공’의 관계자는 “제2의 인생으로 부부, 가족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는 것이 우선”이라면서, “그 대표적인 브랜드가 바로 ‘삼육공’이다. 한국인의 남다른 육류사랑을 뛰어넘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사랑 받으며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요를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특허출원 한 기술을 뒷받침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 및 불황에도 끄떡 없는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자부했다.

홈페이지: www.360pork.co.kr

창업문의: 1599-775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