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프리미엄 꽃삼겹전문점 ‘연탄꽃삼겹’, 진보된 삼겹살 시스템을 제시하다!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은 진입장벽이 낮은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그렇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려면 수익성이 높은 프랜차이즈를 고려 해야 한다. 유행이 빠르게 변화하고 창업 트렌드 역시 계속해서 바뀌는 만큼 오랜 시간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창업전문가들은 이럴 때 일수록 진정성 있는 자세와 음식에 대한 정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인 고깃집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더더욱 신중하게 브랜드를 선택해 시작하는 것이 좋다.

한 입 먹으면 입안에서 꽃이 피어난다는 의미의 ‘연탄꽃삼겹’은 냄새가 없는 특허 받은 청결연탄을 사용해 깔끔함을 더하고 무쇠불판으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고기를 선보이며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실제로 ‘연탄꽃삼겹’은 프리미엄 한 돈을 사용하는데 100번의 칼집과 168시간의 숙성과정을 통해 육질의 부드러움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피클과 대파김치, 갈치속젓, 맬든소금, 와사비, 묵은지 등을 제공해 프리미엄을 표방한다. 삼겹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맥주도 빠질 수 없다.

고기 한 덩이, 온도와 습도, 불판의 재질과 감성, 건강한 연탄과 매장의 청결함은 행복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본사의 철학을 메뉴에 확실히 담고 있는 까닭에 소비자들에게도 그 진심이 확실히 전해진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 나아가 ‘연탄꽃삼겹’은 고기의 품질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테리어와 직원이 고기를 직접 구워 제공하는 서비스에도 신경 쓰는 등 제대로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는 모습이다.

‘연탄꽃삼겹’의 관계자는 “청결하고 모던한 공간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삼겹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진실된 마음으로 서비스하는 만큼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yeontan1947.com

창업문의: 1644-372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