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무항생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품질 가치가 곧 창업의 가치! 시선집중


요즘 소비자들의 가치소비를 한다. 가치소비란 자신이 지향하는 가치를 포기하지 않는 대신 가격이나 만족도 등을 세밀히 따져 소비하는 경향을 말한다. 외식시장에도 이러한 가치소비 바람이 불고 있다.

가치소비 지향으로 인해 품질이 좋은 먹거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것이 아니라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것이다.

무항생제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은 이러한 가치소비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다. 최신설비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사육 농가에서 사육한 건강한 닭고기를 사용하고 있다. 자연실록 사육농가 정보제공 및 사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력 관리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무항생제닭을 진공텀블러 숙성방식을 이용, 속살까지 맛있게 양념하는가 하면, 저온숙성 노하우와 파우더 재료혼합의 비밀 레시피 등을 통해 조리비법부터 다른 치킨을 완성하고 있는 것.

여기에 카놀라유와 현미유의 장점을 모아 ‘치킨더홈’만의 전용유로 튀겨냈다는 점 역시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기름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는 점이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전문점임을 확실히 어필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치킨더홈’은 깐깐한 주부들에게 선택 받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 받는 등 입점하는 곳마다 건강한 치킨전문점으로 입 소문 타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는 모습이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먹거리안전불감증이 높아지면서, ‘치킨더홈’과 같이 기본을 지키는 브랜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면서, “실제로 ‘치킨더홈’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찾는 깐깐한 마니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불황의 위기를 기회로 바꿔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현재 10주년 기념, 최대 385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특별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문의: 080-420-997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