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감자탕 프랜차이즈 ‘고래감자탕’, 초보창업자에게 적합한 아이템으로 추천


하반기 외식창업을 계획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가을, 겨울의 계절적 특성을 고려해 아이템을 선택하는가 하면, 상반기의 좋은 성적을 거둔 프랜차이즈 브랜드 위주로 살펴보는 모습이다. 특히 제법 쌀쌀한 날씨로 국물요리전문점에 주목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그 중에서도 감자탕전문점은 어린아이들에게는 영양간식으로, 어른들은 술 안주 및 보양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단 점에 하반기 유망 외식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지만 감자탕의 경우, 깊고 진한 국물 맛과 잡내 없는 고기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야만이 성공할 수 있어 손맛이 없는 초보자라면 어려울 수 밖에 없다.

감자탕전문점 ‘고래감자탕’은 탄탄한 본사 역량을 바탕으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는 브랜드로 평가 받으며 하반기에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래감자탕’은 전국에 350호점 이상을 개설한 마포갈매기를 운영한 본사가 야심 차게 론칭한 브랜드로 남다른 브랜드경쟁력을 자랑한다. 오랫동안 성공 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오며 쌓은 풍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만큼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경북 농협 MOU를 체결,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한 식재료를 각 가맹점에 공급할 수 있는 본사 구매경쟁력을 자랑하고 있는가 하면, 자체 물류 시스템을 바탕으로 발주부터 배송까지 본사에서 직접 처리 가능한 것. 따라서 가맹점주는 어렵고 까다로운 일에서 해방, 안정적인 매장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다.

‘고래감자탕’의 관계자는 “감자탕의 경우, 식사 및 술안주 그리고 보양식 등으로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하면서, “여기에 ‘고래감자탕’은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 그리고 세련된 분위기 등을 더함으로써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특히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한 초보창업자라면 신뢰할 수 있는 본사를 자랑하는 ‘고래감자탕’으로 시작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홈페이지: www.goraegamja.co.kr

창업문의: 1544-60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