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프랜차이즈는 브랜드네임 따라 간다! ‘착한쭝식’ 착한 가맹사업 진행


착한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꾸준한 소비를 유도하게 하는 힘이 있다. 외식시장에서 착한 브랜드는 양질의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곳을 의미한다.

요즘 소비자들이 찾는 가성비 높은 메뉴가 바로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가성비가 높은 메뉴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꾸준한 소비를 유도하기 때문에 단골고객을 쉽게 확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브랜드는 소비자들뿐 아니라 창업자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다. 특히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브랜드라면 더할 나위 없는 창업아이템인 것이다. 프랜차이즈 중국요리전문점 ‘착한쭝식’이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는 이유로도 평가 받고 있다.

‘착한쭝식’은 브랜드네임처럼 착한 창업 프로젝트를 실시, 소자본 및 소점포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착한 창업 프로젝트는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500만원 상당의 가맹비를 비롯해 물류보증금, 로열티 등을 면제 및 평생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있다. 여기에 모든 비품도 지원 받을 수 있어 초기투자비용을 확실히 절감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 메뉴와 간단한 조리시스템, 합리적인 원가 등으로 억대연봉을 실현하고 있는 것. 실제로 ‘착한쭝식’은 공동구매를 통한 원가절감으로 소비자들에게 2,900원부터 3,900원, 4,900원의 저렴한 메인 메뉴를 선보이는가 하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조리시스템으로 빠른 테이블회전율도 가져오고 있다.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브랜드만의 성공노하우를 가맹점에 전수, 매장 운영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착한쭝식’의 관계자는 “착한쭝식은 가성비가 높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만큼 다수의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브랜드를 각인 시킬 수 있고 신규고객과 단골고객을 보다 쉽게 확보할 수 있다”면서, “더불어 가맹점과 본사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기 때문에 매장 오픈 이후에도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착한쭝식’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가격, 착한 음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홀 및 테이크아웃, 배달까지 다양한 판매채널로 작은 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거두는 등 성공저력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홈페이지: www.jjongsik.com

창업문의: 1800-323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