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직장인 창업의 꿈, 감자탕전문점 '고래감자탕' 선택이 현명하다!


장기화된 경기불황은 직장인들의 고용불안정으로 이어지고 있다. 은퇴 및 퇴직시기가 앞당겨지면서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진 지 오래인 것. 이에 많은 직장인들은 제2의 인생을 위해 창업에 고개를 돌리고 있다.

하지만 직장인에서 하나의 매장을 운영하는 사장으로 변신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다. 매장에 대한 모든 것을 스스로 준비해야 되기 때문. 자금확보부터 창업아이템 선정, 매장오픈 준비까지 만만치 않은 게 사실이다.

따라서 현재 직장인의 신분이지만, 곧 하나의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로 변할 계획이 있는 이들이라면 신뢰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찾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창업에 대한 부족한 경험과 정보를 본사 전문가들의 풍부한 노하우로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프랜차이즈 감자탕전문점 ‘고래감자탕’은 직장을 다니면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브랜드다. 전국 350호점을 개설한 저력을 갖고 있는 마포갈매기의 본사 주식회사 디딤에서 론칭한 감자탕 브랜드로, 체계적인 지원 아래 관리 받을 수 있다. 참고로 본사는 코스닥에 상장된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경북 농협 MOU를 체결, 엄격한 품질 검수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식재료만을 구매하는 등 본사의 남다른 구매경쟁력을 기대할 수 있는가 하면, 자체 물류시스템으로 발주부터 배송까지 본사에서 직접 처리하고 있어 편리한 물류를 경험할 수 있다.

‘고래감자탕’은 조미료 가득한 인위적인 맛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온 그대로의 식재료의 맛을 담아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얼큰고래감자탕, 쭈뼈감자탕, 고래뼈찜, 얼큰뼈해장국, 얼큰만두뼈해장국 등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폭 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

‘고래감자탕’의 관계자는 “창업을 제2의 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도구로 생각한다면 그 만큼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고 운을 떼며, “창업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가 부족함을 인정하고 이를 보완해줄 수 있는 믿을 만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주목해보는 것이 좋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고래감자탕’에 주목하는 이유도 여기서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goraegamja.co.kr

창업문의: 1544-6092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