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치킨&크래프트비어 ‘모던통닭’, 환상적인 수제 맥주로 수익 향상 시킨다!


품격 높은 요리를 내세운 ‘모던통닭’이 개성 강한 치킨과 잘 어울리는 수제맥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된 수제맥주의 종류는 모던한 필스너부터 세련된 바이젠, 명품 레드에일 등으로 총3가지다. 치킨&크래프트비어 전문점으로, 더욱 많은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모던한 필스너는 투명한 황금빛과 세밀하고 촘촘한 거품 층이 특징이며, 가볍고 청량하면서도 혀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이 일품이다. 유럽식 전통 라거를 맛볼 수 있다.

세련된 스타일의 바이젠은 밀 맥아를 사용하여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흐르는 빵’으로도 불린다. 바닐라 향의 풍미와 탄탄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지난 2015년과 올해에 걸쳐 두 번의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명품 레드에일은 진한 호박색을 띠는 에일맥주로, 라거의 산뜻한 청량감과 더불어 바디감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깊은 향과 특유의 구수하고 쌉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맥주 중 하나다.

3가지 명품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는 샘플러도 준비했다. 가격은 11,500원으로 합리적이기 때문해 샘플러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각기 다른 향과 바디감을 자랑하는 수제맥주만큼 ‘모던통닭’의 치킨 역시 그 맛이 다양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모던통닭부터 반반 통닭, 양념통닭, 크리스피순살 등의 대중적인 메뉴부터 계새치킨, 로제치킨, 크리미 어니언치킨, 마약치킨, 와사비마요치킨 등의 특별한 메뉴까지 종류가 다양해 입맛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모던통닭’의 관계자는 “젊은 감각을 내세운 브랜드 컨셉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수제맥주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러한 운영 전략은 고객층을 더욱 확대시킨다”고 현재까지의 성과를 말하면서, “앞으로도 기존 치킨전문점과 다른 이색 운영 전략으로 독자적인 영역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

#모던통닭

최근 가장 많이본 기사
RSS Feed

제호: 주식회사 비즈경영개발원 / FC TIMES (에프씨타임즈)      관리자: 이재일      

전화: 02-511-0556
사업자번호: 714-88-01085 / 소재지: 서울 강남구 논현로 607 신양빌딩 6층

FC TIME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ctime.net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zmchangup

공식 유튜브 채널: ​창업 채널 비즈경영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