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재일 기자

코리아푸드시스템㈜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 개설! 수강생 모집


인사노무 전문기업 노무법인 행복과 프랜차이즈 교육 전문기관 코리아푸드시스템㈜가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을 개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은 2018년 최저시급 인상에 따른 근로관계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이 그 첫 번째 목표며, 프랜차이즈 본부의 인사노무관리 전략수립 및 운영과정에서 발생되는 중요 이슈에 대한 창조적이고 현실적인 해결안을 교육하는 것을 두 번째 목표로 두고 있다. .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은 11월 23일(목)부터 11월 24일(금) 이틀간에 걸쳐 진행되며, 1일차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2일차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교육을 한다.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해 있는 코리아푸드시스템㈜ 강의실이 교육 장소다.

커리큘럼은 총 4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교육은 사업주가 반드시 알아야 할 근로계약서부터 임금까지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채용 체크포인트와 2018년 최저임금 대응방안도 함께 알아볼 수 있다.

두 번째 교육은 노동법으로 알아보는 프랜차이즈 인사관리 핵심 포인트라는 주제로, 노동법을 준수하는 인사관리 A to Z에 대해 알아본다. 세 번째 교육은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노사분쟁 해결과 예방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장의 임금체불과 부당해고 사례를 심도 있게 살펴볼 계획이다. 마지막 교육은 프랜차이즈 본부 세무관리 방안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에 대해 관심 있는 이들은 코리아푸드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교육신청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이메일(koreafsys@naver.com) 또는 팩스(070-4786-6391)로 보내면 된다. 교육비는 30만원(VAT별도)다.

코리아푸드시스템㈜의 관계자는 “내년 최저임금 인상이 확정된 만큼 프랜차이즈 본부는 이에 대한 해결책을 반드시 갖고 있어야 한다”면서, “프랜차이즈 인사노무 실무과정을 개설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기도 하다. 더욱이 이 과정은 올바른 근로관계 형성과 투명한 임금까지 다루고 있기 때문에 경영에 있어 보다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많은 프랜차이즈 본부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kfoodsys.co.kr

문의: 1670-4475

#코리아푸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