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앞두고 주점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매출이 부진했던 자영업자들은 업종 변경을 위해 경쟁력이 높은 주점 브랜드를 찾아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아무리 매출이 부진하다고 해도 쉽사리 업종변경을 결정하기 힘든 이유는 바로 소요되는 비용 때문이다. 또한 업종 변경 후 수익성이 과연 기존 매장보다 나아질까 하는 불안감도 든다.
이렇게 업종변경 투자비용이나 수익성으로 인해 망설이고 있다면, 실내포장마차 ‘포차 35 구역’의 셀프창업에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포차 35 구역’은 기존 매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의 업종변경에 대한 비용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셀프창업을 지원, 기존 집기 및 시설 등을 그대로 사용하고 인테리어 공사비 없이 매장 개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어 앞선 출발선에서 시작할 수 있는가 하면,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트와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은 장기적인 창업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수의 셀프창업 성공사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중심상권, 대학상권, 동네상권 등 상권이나 입지에 관계 없이 뛰어난 가성비를 앞세워 고객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것.본사가 밝힌 매출정보에 따르면 신림역점은 B급상권에서도 평균 매출 4,200만원을 기록했으며, 원광대점, 군산대점은 평균매출 3,000~4,000만원, 개강 시즌에는 6,000~7,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높은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실내포장마차 ‘포차 35 구역’의 관계자는 “대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가격대와 분위기를 형성해 다가오는 연말에는 ‘포차 35 구역’의 전국 매장들이 더욱 높은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0원 업종변경이 가능한 ‘포차 35 구역’의 셀프창업을 통해 더욱 많은 가맹점주들이 연말특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35pocha.co.kr
창업문의: 02-469-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