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mrbrea1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 무서운 상승세, 연말까지 80호점 개설한다


하루에도 수많은 프랜차이즈 신생 업체가 생겨나고 있다. 특히 외식업부터 교육, 미용 등 다양한 분야에 프랜차이즈가 활성화되면서 개인창업은 점차 살아남기 힘들어지는 형국이다. 더 나아가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은 무조건 성공한다는 안일한 생각에서 벗어나 검증된 수익성과 다수의 성공사례를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다.

실제로 다수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거나 전통을 지닌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불황에도 활발한 가맹사업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프랜차이즈 모던선술집&이자카야 ‘경성주막1929’가 그 대표적인 브랜드라 할 수 있다.

특히 ‘경성주막1929’는 주점창업시장의 치열함 속에서도 빠른 상승세로 보이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1년여 기간 철저한 준비와 소비자부터 가맹점주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60호점을 돌파했다.

기존에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이자카야에서 벗어나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모던선술집&이자카야를 표방하고 있는가 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전문 이자카야 임에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가성비 좋은 메뉴는 고객의 니즈를 완벽히 빠른 성장에 크게 한 몫 하고 있다. 또 저렴하면서 소분화하여 부담 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테이블 회전 수가 매우 높다.

더 나아가 경성스테이크, 오꼬노미야끼, 소고기타다끼, 통오징어 나가사키짬뽕 등 보기에도 고급스러운 메뉴는 가격대비 뛰어난 맛으로 가성비를 제대로 만족시킨다는 점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을 고정 수요층으로 만드는데도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경성주막1929’는 불황에도 활발한 가맹사업을 펼쳐가고 있으며, 별 다른 홍보 없이도 상권 및 매장규모에 구애 받지 않는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함을 입증하고 있다.

‘경성주막1929’의 관계자는 “다년간의 성공 프랜차이즈를 운영했고, 직영점 운영과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을 구축,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러한 기세를 몰아 ‘경성주막1929’는 연말까지 80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경쟁력이 잘 알려진 만큼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www.ks1929.co.kr

창업문의: 1599-7754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