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2018년 주점시장, 프리미엄 이자카야 ‘무사 대작’이 판을 흔든다!


저가형 주점은 너무나 저렴하다! 고가 주점은 너무 비싸다! 이젠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가격은 실속 있게, 서비스는 프리미엄으로 제공하는 브랜드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2018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자카야 ‘무사 대작’이다.

일부 저가형 주점들이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떠올리게 하게끔 형편 없는 요리안주를 선보이고 있다. 실망한 많은 사람들은 조금 더 투자해 실패 없는 맛과 품질의 요리안주를 즐기고자 한다. 프리미엄 주점에 고개를 돌리는 소비자들이 상당수에 이르고 있는 것.

프리미엄 이자카야 ‘무사 대작’은 아늑하고 세련된 이자카야 특유의 감성은 물론, 맛있는 요리안주로 술 한잔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완성,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맛과 멋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한층 업그레이드된 주점공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처럼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소를 두루 만족시키고 있는 까닭에 ‘무사 대작’은 맛과 멋, 가격 등 방문에 있어 다양한 조건을 꼼꼼히 따지는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가 하면,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의 변화로 초저녁부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무사 대작’의 관계자는 “수준급 요리안주로 입맛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또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파 소비자들까지 모두 만족시키면서 ‘무사 대작’은 비슷비슷한 컨셉트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여타 경쟁업체와 달리 틈새시장을 공략,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나갈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무사 대작’과 같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주점이 성행할 것으로 기대하는 만큼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무사 대작’은 수준급 요리안주로 입맛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주점과 음식점의 경계선을 허물고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홈페이지: www.musa.co.kr

창업문의: 02-469-336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