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에프씨타임즈(FC TIMES) 최윤지 기자

‘모던통닭’ 푸드트럭 가지고 대구 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한다


이색적인 치킨 요리, 풍미 높은 수제 맥주를 내세워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치킨&크래프트비어 ‘모던통닭’이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 2Hall에서 열리는 대구 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외식, 도소매, 서비스, 점포 설비, 유통, 물류, 분양, 창업지원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가 참여를 한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모던통닭’ 본사 측은 대구, 경북 지역까지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주기 위해 이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색적인 치킨 요리와 수제 맥주의 조합이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고, 최근에 출시한 탕 요리가 소주 고객까지 잡으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기세를 몰아 대구, 경북지역까지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참고로 박람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할 경우, 1,000만원 무상 지원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따라서 창업 비용을 절감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박람회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하게 보여주기 위해 푸드트럭을 배치한다. 브랜드 컬러인 아기자기한 노란색으로 꾸며진 푸드트럭의 특징이 조리 시설이 다 갖춰져 있다는 것이다. 조리과정을 볼 수 있고, 즉석에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만큼, ‘모던통닭’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브랜드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현장에서 쉽고 빠르게 맛있는 치킨을 튀겨내는 만큼 간편한 조리가 가능함을 제대로 어필하는가 하면, 뛰어난 맛과 품질의 치킨을 직접 맛보고 확인할 수 있어 가맹사업에도 보다 효과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본사 측은 보고 있다.

‘모던통닭’ 최명우 대표는 “현재 ‘모던통닭’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대구 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을 자세히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본사 전문가들을 부스 내에 배치해서 실질적인 상담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자세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다. 상담을 받으면 창업비용부터 프랜차이즈 전반에 관한 정보까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www.모던통닭.com

창업문의: 1599-961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