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프씨타임즈(FC TIMES) 이소영 기자

주먹고기전문점 ‘도둑고기’ 고깃집 운영이 이렇게 쉬워? 운영시스템이 다르다!


외식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아이템은 고깃집 업종이다. 하지만 고깃집 창업은 매장 운영이 어렵다는 막연한 두려움이 있어 선뜻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예비창업자들의 목소리가 높은 편이다.

그렇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본사의 도움으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고깃집 브랜드는 인기가 높을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과연 운영이 쉬울까?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잔손이 많이 가서 쉽지 않다고 한다. 즉, 프랜차이즈 본사의 시스템에 따라 운영의 쉬운 정도가 달라진다는 의미다. 현명한 예비창업자라면 이러한 부분을 꼭 참고해야 한다.

주먹고기전문점 ‘도둑고기’는 화통삼, 삼겹싸롱, 양꽃이피는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행복한상상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고깃집 운영의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다는 게 특징이다.

직영점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했고,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기존 운영 노하우에 현실적인 방안을 적용해 시스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입지 선정과 매장의 규모 및 예산 산정, 오픈 후 물류 발주부터 운영까지 많은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는 경험과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프랜차이즈 본사의 진두지휘 아래 손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직접 육가공 센터와 물류센터를 보유, 고깃집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퀄리티 높은 고기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도둑고기’ 본사는 막강한 구매력으로 최상급 돈육을 저렴한 가격에 각 가맹점에 공급한다. 더불어 경쟁업체와 대비되는 차별성을 강화시켰다.

그 밖에도 본사는 자체 개발한 소스로 전 매장 별로 맛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탄력적인 물류의 운용과 지역 특색 배려로 가맹점 운영의 편의성 또한 극대화하고 있다.

‘도둑고기’의 관계자는 “다년간의 성공 노하우를 쌓은 본사가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도둑고기’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더 나아가 옛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아이템과 저렴하고 친숙한 메뉴 구성이 특징이며,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즉, 수익성이 높다는 의미다. 무엇보다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www.dodookgogi.com

창업문의: 1644-3722

bottom of page